네이버페이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및 쇼핑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네이버쇼핑, 각종 세금 및 요금 결제 등 다양한 채널에서 상품 등을 구매, 결제할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머니나 네이버통장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해 네이버쇼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온라인으로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819 입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발신자가 통화료를 부담하는 유료전화입니다.
이용 시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점심시간인 오후 12시 ~ 1시까지는 상담이 불가합니다.
만약 결제도용이나 사기 의심 거래가 발생한 경우에는
1588-3816 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ARS 상세안내
1번 상품주문 / 결제 / 취소
2번 네이버페이 이용문의
3번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4번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용카드
5번 디지털콘텐츠 이용권 관련
네이버페이 온라인 문의 방법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에도 온라인으로 문의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1. 네이버 앱 또는 웹사이트 우측 상단의 "Pay" 메뉴버튼을 클릭합니다.
2.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면 '쇼핑&페이 고객센터' 가 나옵니다. 클릭해주세요!
3.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 관련 정보를 검색합니다.
이외의 사항은 오른쪽 하단에 로봇 아이콘을 클릭해 챗봇을 활용합니다.
4. 챗봇으로 채팅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6. '온라인문의' 에서는 쳇봇, 톡톡, 이메일문의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챗봇의 항목을 클릭하다보면 '상담원 연결'을 통한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온라인 문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위의 방법으로 연락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