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텐데요.
바로 상담원 연결이 너무 어렵다는 겁니다.
물론 전화량이 많아서 그런 걸 수도 있겠지만 가끔 정말 화가 날 때도 있어요.
그럴 때마다 114 안내 멘트처럼
"고객님~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곧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라는 말이라도 나오면 좋을 텐데 현실은 그렇지 않죠.
심지어 한참 동안 신호음만 듣다가 끊어지는 경우도 있고요.
그러다 보면 어쩔 수 없이 통화료 부담이 적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문제 해결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것 또한 쉽지 않습니다.
관련 정보를 찾기 힘들뿐더러 설사 찾았다고 해도 내 상황에 맞는 정확한 답변인지 알 수 없으니까요.
이러한 문제점들은 비단 저만의 문제는 아닐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의 무료전화번호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 이동전화 문의
휴대폰 114 (=SKT 이용시 사용가능 : 무료) | 1599-0011(유료=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유료전화번호입니다.) |
080-011-6000 (무료) |
2. 유선전화, 인터넷, TV 문의
SK텔레콤 고객센터 | 080-816-2000(무료) | 1600-2000(유료) |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106(무료) | 080-8282-106(무료) |
3. 기업솔루션 문의
SK텔레콤 고객센터 | 1599-6011(유료) | |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 1600-0108(유료) | 080-8282-123 |
4. 요금안내서 해지 문의
휴대폰 114 (무료) | 080-011-6000(무료) |
1599-0011(유료) |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버튼식 ARS 메뉴
아래의 스크린 샷을 보시면 서비스 단축번호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른 연결을 위해 관련 번호를 알고 번호를 누르면 연결 시간이 단축됩니다.
무료전화시간이 많이 남아있는 상황은 별로 상관하지 않는 상황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무료전화번호가 필수겠죠.
고객센터의 무료전화번호 등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