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고객센터에 문의할 사항이 있어 찾아보니 저만 그런가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기가 생각보다 시간도 걸리고 찾기가 여간 힘드네요. ㅎㅎ
그리고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도 유료, 무료 이렇게 나눠져 있더라구요.
대기시간이 짧으면 모를까 고객센터 전화하면 꼭 대기시간이 있어요 ㅠㅠ
대기시간이 길어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달에는 무료전화시간이 부족하기까지 합니다.
찾다보니 시간도 걸리고 불편함을 느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필요하신 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KT고객센터의 무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드립니다.
구분 | 영업시간 | 무료 | 유료 |
유선상품 고객센터 |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080-000-9999 | |
무선상품 고객센터 | 080-000-1618 | 1588-0010 1588-0020 |
유선상품 = 전화, 인터넷, TV
무선상품 = 휴대폰
*모바일 상품의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아래와 같은 서비스는 매장 방문 없이 24시간 온라인으로 조회 및 신청, 변경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요금서비스
요금명세서 확인
요금 즉시납부
납부확인서 출력
명세서 정보변경
-조회서비스
가입정보 인쇄/발송
요금할인 재약정
명의변경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비스
요금제 변경
휴대폰 번호 변경
설치장소 변경
휴대폰 분실 신청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홈패이지를 참고하세요.
반응형